재단소식

반갑습니다. 세계봉공재단은 10월부터 기존의 [일원데이 일식나눔 운동]을 변화시켜 공익사업을 위한 기부문화 캠페인을 새롭게 진행합니다.

 

[일원데이]는 일체생령이 다 같은 동기형제임을 알아 모든 인류의 빈곤 무지 질병 재해를 타파하기 위해 봉공이 일상인 생활 속에서 국내외 공익사업을 위한 캠페인입니다.

 

[일원]은 대종사님의 일원대도에 바탕하여 삼동윤리 정신으로 일원세계 건설을 위해 일체생령이 다 같은 동기형제임을 알아 모든 인류의 빈곤 무지 질병 재해를 타파하기 위한 사대봉공회 취지문 내용,

 

[데이]는 ‘봉공이 일상이다’라는 의미로 봉공과 삶이 둘이 아닌 하나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세계봉공재단은 이 캠페인을 통해 매월 10일 새로운 공익사업을 전달하고 상시로 모금함을 운영하며, 매월 9일 모금액과 사업 경과를 보고하겠습니다. 이를 통해 국내외 공익사업을 위한 기부문화 확산 운동을 전개하여 모든 인류의 빈곤 무지 질병 재해를 타파하기 위해 활동하겠습니다.

 

10월에는 국내사업으로 4개 교구(서울, 광주전남, 경기인천, 부산울산교구)에서 진행하고 있는 ‘훈훈한 밥집’으로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이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분야의 국내외 사회취약계층을 위해 사업을 발굴하고 활동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01.png

002.png

003.png

004.png

005.png

006.png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